본문 바로가기

자료들

행운(Good Luck)의 황금 육면체 바인드룬 만다라 부(charm) 문양 37c7b


중앙에 행운의 바인드룬을 넣은 정육 면체 황금만다라 부(charm) 문양입니다

만다라는 원래는 힌두교에서 생겨난 것이지만 불교에서도 사용된다. 주로, 힌두교의 밀교(탄트리즘 · Tantrism)와 불교의 밀교(금강승 · Vajrayana)의 종교적 수행 시에 수행을 보조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정해진 양식 또는 규범에 따라 그려진 도형을 가리킨다. 


자세한 내용은 위키백과 로  



 

[색칠하는 즐거움에 만다라 문양과 명상법을 동시에]


『만다라 색칠 명상』은 기존 컬러링북의 안티 스트레스를 넘어 색칠하는 즐거움과 히말라야 만다라 문양과 명상법을 워크북처럼 배우는 컬러링북이다.

이번에 출간한 2016 개정판은 초판에 넣지 못했던 4가지 만다라 문양을 추가하고, 만다라 관련 배경 이미지를 넣어 더 단단한 구성으로 돌아왔다.

책은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려고 몸부림치기보단 이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이용하는 만다라 문양과 명상법을, 히말라야의 자연과 함께 그림과 글로 전달하면서, 색칠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만다라 문양을 배우고, 명상의 세계를 쉬 경험하게 한다.

히말라야의 웅장한 자연과 티베트 문화가 함께하는 만다라 문양 색칠과 명상은 고요하면서도 깊이 있게 내적 세계로 이끌며 더 성숙하고 풍요로운 삶을 맞도록 한다.

만다라 색칠 명상(2016) 도서정보 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