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에게 있어 다이어트는 땔래야 땔 수 없는 단어.
하지만 여성뿐만이 아니라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이어트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주목할 만한 것은 아동비만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
자신의 키와 나이에 맞는 체중과 비만도를 체크하고
정상범위에 들도록 식습관을 조절하고
나에게 맞는 운동을 꾸준히 해야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다이어트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스스로 체크해 볼 수 있는 비만도 계산법을
지식동영상에서 알려드립니다.
다이어트 서적 소개
우리나라 최초의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이경영의 『기적의 다이어트 밥상』. 1996년 반년만에 84kg에서 50kg으로, 50kg에서 34kg으로 감량에 성공한 이후 요요현상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헌신해온 저자가 기적의 다이어트 밥상을 공개하고 있다.
먹는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고 세 끼를 전부 챙겨먹고도 살을 빼는 다이어트 요리 레시피 118가지를 배우게 된다.
15년간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해온 저자의 체험과 노하우가 생생하게 녹아져 있다. 50kcal부터 400kcal까지 칼로리별로 담아냈다. 맛과 영양은 지키면서 칼로리는 낮추게 된다. 아울러 고도비만, 상체비만, 하체비만, 그리고 저근육형비만 등 체형별 운동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굶지 말고 똑똑하게 먹어라!
세끼 맛있게 먹고 날씬해지는 비밀 레시피 118가지
“굶지 않고 살 빼는 방법은 없을까?” “어떤 음식을 먹어야 살이 찔 걱정이 없을까?” “어렵게 뺐는데 다시 살이 찌면 어쩌지?” 하는 고민을 속 시원히 풀어줄 도서 『34kg을 감량한 이경영의 기적의 다이어트 밥상』이 출간되었다.
실제 34kg 감량에 성공하고, 요요현상 없이 15년간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이경영 박사가 쓴 이 요리책에는, 본인의 생생한 체험과 다이어트프로그래머로 활약하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계발한 ‘먹을수록 살 빠지는 메뉴’가 118가지나 수록되어 있다.
굶지 않고 세끼 맛있게 먹으면서 날씬해지는 비밀 레시피가 담겨 있어 살빼기에 도전하려는 다이어터는 물론 살찌지 않는 건강 메뉴를 즐기려는 일반인들도 솔깃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다이어터는 물론 일반인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 메뉴
다이어트 요리는 맛이 없을 거라는 선입견은 금물! 건강한 입맛의 소유자라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면서 신선한 다이어트 음식이 더 맛깔나다. 이책에는 울트라 초저칼로리 50kg 이하 요리부터 가끔 허할 때 손이 가는 400kg 요리까지 살찔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메뉴들이 칼로리별로 소개되어 있다.
한식을 기본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외국요리까지 두루 망라되어 있어 입맛에 따라, 냉장고 속 재료에 따라 오늘의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구하기 쉬운 재료를 사용했고, 레시피가 간단할 뿐 아니라 조리 과정이 사진과 함께 하나하나 소개되어 있어 요리 초보인 다이어터가 활용하기에도 전혀 어려움이 없다.
기적의 다이어트 밥상 서적 정보보기 클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