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들

물다이어트 노하우~!!OR 파자마 다이어트


물다이어트 노하우!

소개 : 식사제한과 무리한 운동없이, 물을 마시면서 하는 다이어트.

효과 :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변비 예방, 체내 노폐물 배출이 원활해지며

          피부미용에 좋다.

주의점 : 많은 양의 물은 몸에 좋지 않으며, 신장약한 사람은 몸이 심하게 부을 수 있다.

1 . 식전 30분, 식후 1시간을 제외하고 매일 약 1.8 ~ 2.0리터씩 물을 마신다.
2 . 수돗물은 한번 끓여 마시고, 가급적 생수를 마시는 것이 좋다.
3 . 고칼로리 음식은 자제하며 이뇨작용을 위해 오이, 수박, 해조류 등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잠들기 전 10분, 이부자리에서 스트레칭을 하자!

하루 종일 업무에 시달리다보면 스트레스로 피로는 쌓이고 몸은 녹초가 된다.『파자마 다이어트』는 이러한 고민을 가진 젊은 여성들을 위한 잠들기 전 운동법을 소개하는 책이다.

슈퍼모델 출신으로 현재 연예인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에이미가 잠들기 전 10분간 '파자마' 차림으로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알려준다.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구성하여 부담 없이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잠들기 전에 간단히 할 수 있는 기본 스트레칭 동작과 일주일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요일별 스트레칭, 건강한 몸을 만들어주는 콘셉트 스트레칭 등 76가지를 담았다.

 
잠들기 전 10분, 스트레칭만으로 내 몸이 가벼워진다!

하루 종일 업무에 시달리다보면 몸은 녹초가 된다. 특히 하이힐 때문에 발은 퉁퉁 불었고 발목은 시큰거린다. 컴퓨터 앞에서 오래 작업을 하다 보니 어깨는 뭉쳐있고 자세는 약간 삐뚤어졌다. 업무 스트레스와 수면 부족으로 피로는 쌓이는데, 늦은 시간 야식으로 위안을 삼는다. 하지만 잠자는 사이 살이 찔까봐 걱정되어 잠도 잘 못 이룬다.

이런 고민을 가진 젊은 여성을 위해, 2006년 SBS 슈퍼모델 출신으로 현재 연예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그룹인 에이팀(ⓐTEAM)에서 퍼스널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에이미가 잠들기 전 10분간 간단히 할 수 있는 스트레칭 동작으로 기본 동작과 일주일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요일별 스트레칭, 건강한 몸을 만들어주는 콘셉트 스트레칭 등 76가지를 알려준다.

잠들기 전 ‘파자마’를 입은 상태 그대로 <파자마 다이어트>를 하면 신진대사가 원활해지고, 일상으로 지친 몸의 피로를 풀어주며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무엇보다 중심 근육을 자극하기 때문에 잠든 사이 복부를 감싸고 있는 지방 연소를 촉진시켜 다이어트 효과를 얻는다.

파자마 다이어트정보 클릭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