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들

아나하타 차크라(Anahata Chakra)만다라 및 도안

 

 

 

 

아나하타 차크라(Anahata Chakra)만다라 도안

 

 

 

아나하타 차크라(Anahata Chakra)만다라

 

 

 

아나하타 차크라(Anahata Chakra)

 

 

▒ 동양의 중단전(中丹田)으로 자유로운 마음이자 정서(情緖)이면서 생명(生命) 사랑 등의 내용(內容)을 가진 기(氣)로 표현된다.


'삼일신고'에선 "명(命)"으로 표현(表現)하였다.

 

*쿤달리니가 통과 할 때 나는 소리 - 플루트 소리


아나하타 차크라는 가슴 부분에 존재하며 투시자의 눈에는 초록색 빛으로 보여진다.
  이 차크라는 삼단전 중 중단전에 해당되는 차크라이며 마니퓨라 차크라로부터 유입된 프

라나를 온몸에 골고루 분배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이곳의 발달은 보이지 않는 차원까지의 조화를 이루게 하기 때문에 오감을 넘어선 육감의 활동을 촉진하기도 한다. 유명한 예술가들은 이곳의 발달이 좋은 사람들이다.


 (Anahata-Chakra) 앞의 제 1,2,3차크라들이 외부로부터 우주적인 초 에너지를 받아서 신체 내부 에 축적시키는데 반해서 이것은 축적된 우주적인 초 에너지를 외부로 투사하는 것 으로 알려져 있다.


가슴의 한 복판에 위치하며 오늘날 심령과학에서 말하는 대부분의 초능력은 이 제 4차크라를 통해서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색칠하는 즐거움에 만다라 문양과 명상법을 동시에]

 


『만다라 색칠 명상』은 기존 컬러링북의 안티 스트레스를 넘어 색칠하는 즐거움과 히말라야 만다라 문양과 명상법을 워크북처럼 배우는 컬러링북이다.

 

이번에 출간한 2016 개정판은 초판에 넣지 못했던 4가지 만다라 문양을 추가하고, 만다라 관련 배경 이미지를 넣어 더 단단한 구성으로 돌아왔다.

책은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려고 몸부림치기보단 이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이용하는 만다라 문양과 명상법을, 히말라야의 자연과 함께 그림과 글로 전달하면서, 색칠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만다라 문양을 배우고, 명상의 세계를 쉬 경험하게 한다.

 

히말라야의 웅장한 자연과 티베트 문화가 함께하는 만다라 문양 색칠과 명상은 고요하면서도 깊이 있게 내적 세계로 이끌며 더 성숙하고 풍요로운 삶을 맞도록 한다.

 

만다라 색칠 명상(2016) 도서정보 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