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들

[도서정보]스무살 요가 여자가 되기 위한 당신의 하루 10분 아름다운 습관



 


욷타나아사나는 요가의 기본자세(전굴자세)입니다

두 다리를 붙이고 선자세에서 숨을 들이쉬며 몸을 이완시킵니다 

다시 숨을 천천히 내쉬면서 최대한 아래로 숙입니다

무릎은 평평히 해서 수평을 유지하며 얼굴은 무릎에 묻고 손바닥은 양 발뒤로 내밀어 바닥에 밀착시킵니다

호흡을 멈춘상태에서 20~30초간 이 자세를 유지하다가 숨을 내쉬며 몸을 이완시켜 천천히 원자세로 돌아옵니다

욷타나아사나는 신장 간장기능을 강화하고 무릎관절염 만성적 피로 스트레스에 효과적이며 두통완화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대퇴부 장딴지 엉덩이등 하체 균살빼기에도 좋은 아사나이기도 하구요


스무살 요가 - 여자가 되기 위한 당신의 하루 10분 아름다운 습관


 SHE ? STYLE ? SENSE!

 멋지게 자신만의 생활을 가꾸어가는 여자들을 위한 실용서『S-book』시리즈《스무살 요가》. 건강한 몸과 날씬한 몸매를 위한 요가법을 소개한다. 몸과 마음을 하나도 만들어 주고  마음에 평온을 주는 동작을 통해 몸의 혈액 순환이 원활해지고 마음의 건강을 얻을 수 있도 록 했다.

 몸을 살리는 요가, 마음을 살리는 요가로 크게 두가지 주제로 나눠 사진을 곁들여 요가를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요가의 효과와 호흡법, 효과를 높이는 요가 용품도 소개한다.   

 ☞ 이 책의 독서 포인트!  

함께 하면 운동 효과가 높아지는 추가 동작을 표시하고 기본 동작에 익숙해지면 한 단계 더 높은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겪는 사소한 증상들을 완화할 수 있는 요가 동작을 소개하는 책.두통이나 변비, 소화불량 등 현대인, 특히 여성들이 자주 겪는 사소한 증상 위주로 구성.

1) 두통, 변비 등 몸이 불편한 증상들을 해소하는 몸을 살리는 요가, 스트레스, 우울함 등을 해소하는 마음을 살리는 요가 등 2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2) 각 동작마다 실사 사진을 이용해 비디오 식으로 구성해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3) 요가를 시작하기 전 꼭 알아야 할 호흡법과 준비운동, 마무리 운동, 요가에 꼭 필요한 준비물 등을 꼼꼼하게 소개했다.
4) 플러스페이지에서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커플 요가와 산전 산후에 좋은 임산부요가를 소개한다.
 
스무살 요가서적정보가 궁금한 분은 클릭하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