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들

S DIARY - 새해 다이어트를 결심한 분들을 위한 다이어트 다이어리

새해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중 하나인거 같네요

 다이어트를 하기위해선 꾸준한 스케줄관리가 필요하니까요  

  

매일매일 체크하면, 어느새 슬림해진다!

꼭 날씬해질거야 만년 다이어트 다이어리『S DIARY 』는 다이어트 커뮤니티 ‘성공 다이어트/비만과의 전쟁’ 의 다이어트카운슬러이자, 다어이트 분야 베스트셀러

<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의 저자 셀러오가 제작한 다이어트 다이어리다.

매년 새해면 다짐하게 되는 다이어트 계획을 작심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진짜 실천해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연간다이어리와 다이어트다이어리가 접목된 형식의 이 다이어리는 살 빼는 원리와, 식사법, 운동법까지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도울 이론적 설명을 수록했으며,

음식과 운동의 칼로리표, 절반만 따라해도 살이 빠지는 데일리 다이어트 미션으로 구성되었다.



NO.1 국내 최대 다이어트 커뮤니티 ‘성공 다이어트/비만과의 전쟁’ 80만 회원의 다이어트카운슬러이자, 다어이트 분야 최고의 베스트셀러 《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의 저자 셀러오가 1년간 당신의 다이어트를 도울 만년 다이어트 다이어리를 공개한다. 매년 새해면 다짐하게 되는 다이어트 계획을 작심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진짜 실천해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연간다이어리와 다이어트다이어리가 접목된 형식의 《S-diary 꼭 날씬해질거야 만년 다이어트 다이어리》는 살 빼는 원리와, 식사법, 운동법까지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도울 탄탄한 이론적 설명과 음식과 운동의 칼로리표, 절반만 따라해도 살이 빠지는 데일리 다이어트 미션으로 이루어져 있어 하루하루 체크만 하다보면 어느새 슬림해진 당신을 만나게 될 것이다.


“다이어터에게 꼭 필요한 알찬 구성을 만난다!”
- 규격 : 125mm x 174mm x 20mm
- 제본 및 장정 : 양장, 실제본, 360도 광제본
- 내지 구성 : 총 304page

- 나와의 다이어트 약속 page
식탐이 폭발하기 직전, 운동이 하기 싫을 때 펼쳐보세요.
게을러지려는 마음을 잡아줘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살 빼는 원리 page
현재 내 몸이 필요로 하는 칼로리는 얼마나 되고, 목표 체중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나의 기초대사량을 구해보고 하루 필요 칼로리는 얼마나 되는지 알아본다.

- 절반만 따라해도 살이 빠지는 데일리 다이어트 미션 page
아침, 점심, 저녁 꼭 지켜야 할 다이어트 미션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해놓은 가이드라인 페이지. 하루하루 데일리 미션을 체크만 하다보면 어느새 날씬해져 있는 나를 만나게 된다.

- 한 달의 계획을 한눈에 파악한다 monthly page
이달에 주의해야 할 다이어트 포인트는 무엇일까? 귀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되는 그 시기에 맞는 다이어트 지침과 꼭 지켜야 할 포인트를 알려준다.

- 매일 체크만 하면 된다 weekly page
오늘 해야 할 일과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내가 지켜야 할 것들은 무엇일까? 하루의 일정을 정리하며 다이어트 마인드 역시 한순간도 놓치지 않는다.

- 내 몸의 변화를 체크한다 body check page
열심히 다이어트했다면 내 몸의 변화를 체크해보자! 체중의 변화는 더딜지 몰라도 치수는 하루가 다르게 줄어들고 있을 것이다. 중간에 흐트러졌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새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면 됩니다.


S DIARY - 꼭 날씬해질거야 만년 다이어트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