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



 72만 회원의 100% 리얼 다이어트 성공 스토리!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우는 다이어터들의 사례와 운동방법을 통해서 마지막 다이어트를 시작하자!


다이어트 성공 사례와 생활 밀착형 비법을 공개하는 『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 』. 다음(daum) 커뮤니티 「성공 다이어트/비만과의 전쟁」회원 72만 명이 10년간 몰래 공유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회원들의 리얼 다이어트 성공담과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며 자극받고 내게 꼭 맞는 프로그램을 골라서 살을 뺄 수 있게 도움을 전한다.

이 책은 동기부여, 결심, 공부, 실행, 유지의 5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체형과 나이의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전후로 어떻게 몸매가 변했는지, 또 자신의 일상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경험담을 살짝 공개하는 「동기부여」.

내가 살찐 이유를 정확하게 알아보고 체중감량 후의 미래를 상상해보는 「결심」. 살을 빼는 원리와 식사법 운동법을 공개하는 「공부」. 목적, 체형, 생황방식 등에 맞춰서 내게 맞는 운동 프로그램을 골라보는 「실행」.

다이어트가 성공했다고 거기서 끝일까? 저자는 다이어트보다 중요한 체중감량의 마지막 단계 「유지」를 강조한다. 이 마지막 단계에서는 체중감량의 기본 원리와 부위별 다이어트 해법을 공개하고 요요가 오지 않는 비법을 알아본다.

단기간에 살을 뺀다 해도 생활습관을 바꾸지 않는다면 요요가 찾아온다. 연령과 체형 그리고 체질까지 다른 수많은 다이어터의 검증을 거쳐 증명된 체중감량 비법을 통해 다이어트와의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자.


다이어트 후 무엇이 달라질까?

120kg에서 61kg으로 체중을 감량한 한 여성은 소심하고 생각 많던 자신이 활동적으로 바뀌었다고 전한다. 그녀는 스트레칭과 각종 운동을 통해 체중감량에 성공하고도 늘 운동하는 것을 습관화하고 있다.

107kg에서 81kg으로 체중을 감량한 남성, 60kg에서 44kg으로 체중에 감량한 여성의 성공담 등 다양한 다이어터들의 성공담을 통해 다이어트 전후의 달라진 상황을 엿보고 체중감량 의지를 불태워보자!

 지금까지 없었던 토탈솔루션 다이어트북!
이 한 권의 책이 당신을 평생 날씬하게 한다
당신의 마지막 다이어트 교과서

국내 최초 스토리가 있는 실전 “생활밀착 다이어트”
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 》는 국내 최초 스토리가 있는 다이어트 책이다.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으로 살고 싶은 대다수의 사람들은 같은 패턴의 실수를 반복하며 돌이킬 수 없는 요요의 늪으로 빠져버리고 만다.

동기부여, 결심, 공부, 실행, 유지의 스토리를 따라가다 보면 내가 왜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지, 어떻게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는지, 요요 없이 평생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완벽하게 배우고 실천할 수 있다.

원푸드로 축나고, 무리한 운동으로 지친 내 몸을 위한 맞춤 다이어트
키 160cm의 여성의 표준 체중은 54kg으로 오늘날의 기준으로 보면 통통하다 느껴지는 체중이다. 이 여성이 희망 체중인 48kg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총 6kg(1kg은 체지방 7,700kcal), 그러니까 체지방 46,200kcal를 소비하면 된다.

3달의 다이어트 기간을 잡고 하루 동안 513kcal를 덜 섭취하거나, 더 많이 움직이면 되는 것이다. 식사 후 습관적으로 마시던 캐러멜 마끼아또를 블랙커피로 바꾸고 출퇴근 시 힘차게 파워워킹을 30분씩 꾸준히 하면 별다른 노력 없이 3개월 후 희망 체중이 될 수 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실천 가능한 방법’을 제시
의지가 있든 없든, 운동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식이조절이 어렵든 쉽든, 누구나 쉽게 따라하고 효과를 볼 수 있는 '실천 가능한 방법'을 알려준다.

주어진 상황과 여건에 맞게 자신에게 적용해서 활용할 수 있는 식이법과 운동법을 제시하고 본인에게 꼭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스스로 구성하고 해낼 수 있는 셀프다이어트 방법을 친절하고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 자세한 서적 정보보기 클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