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들

컬러 펜슬애니메이션과 볼펜스케치의 두번째 책

 

컬러팬슬 애니메이션 입니다 즐감 하세요 ^0^

그려 봐 볼펜 스케치 작고 귀여운 그림 레슨 수첩 2

지금 이 순간을 종이에 담아두는 볼펜 스케치에 도전하라!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이너, 그리고 상품 플래너 등으로 활약 중인 가나하 요코의 「작고 귀여운 그림 레슨 수첩」 제2권 『그려 봐 볼펜 스케치』. 일상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볼펜'이라는 간단한 재료를 이용하여 그림을 그리도록 구성한 두 번째 그림 레슨 수첩이다.

물건이나 풍경 등 지금 이 순간을 종이에 담아두는 볼펜 스케치에 도전한다. 저자의 친절한 설명을 천천히 따라가다 보면 복잡한 그림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수채화 같은 훌륭한 그림도 그려내게 된다. 아울러 도안을 풍부하게 담아냈다. 그림을 못 그려 미술시간을 고통스럽게 생각한 사람들도 그림 그리는 기쁨을 만끽하게 될 것이다.


☞ 북소믈리에 한마디!

<그려 봐, 볼펜으로>의 심화편이다. 볼펜을 이용하여 풍경을 스케치하는 법, 사람들을 스케치하는 법, 그리고 맛있는 음식, 예쁜 옷을 스케치하는 법 등을 가르쳐준다.

초보자를 위해서는 사물의 형태와 대상의 성질을 파악한 법 등도 알려주고 있다. 일상 중에 재미있게 응용 가능한 아이디어를 풍부하게 실었다. 에코백 만드는 법부터 여행그림일기 쓰는 법까지 배울 수 있다. 일상을 풍성하게 가꿀 자신만의 아이디어도 샘솟게 될 것이다. 아울러 볼펜에 대한 설명을 실었다. 저자는 젤 잉크 볼펜을 주로 사용하고 있다.


일러스트 레슨 책 한 권으로 일상을 풍성하게!

단순히 설명을 보며 따라 그리기만 한다면 심심함을 느낄지도 모른다. 이렇게 그림을 그려서 무엇에 써야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려 봐 볼펜 스케치>에는 재미있는 생활 속 응용 아이디어가 무궁무진하다.

유행하는 ‘에코백’(환경을 위하는 천 가방) 만드는 법, 여행 그림일기 쓰는 법, 일러스트 레시피북 만드는 법,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도시락 일기 쓰는 법 등이 담겨있다.

저자가 제안하는 귀여운 소품을 보다 보면, 새로운 나만의 아이디어도 샘솟는다. 이 책 한 권으로 일러스트 그리는 재미도 한껏 즐기면서, 일상생활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주위의 친구들과 가족들과도 자랑해 보자. 새해마다 예쁜 다이어리를 찾느라 팬시점을 가득 메우는 다이어리족, 사진 찍는 여행보다 특별한 테마를 찾는 트래블족에게 강력 추천!

그려 봐 볼펜 스케치 작고 귀여운 그림 레슨 수첩 2 정보보기 클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