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들

팬슬 애니메이션과 볼펜으로그리는 귀여운 일러스트 책 소개



감각적이면서도 기발한 펜슬 애니메이션 한편 감상 하세요 ^^ㅋ 

그려 봐 볼펜으로 - 작고 귀여운 그림 레슨 수첩

볼펜으로 그리는 예쁘고 귀여운 일러스트

작고 귀여운 그림 레슨 수첩『그려 봐 볼펜으로』. 우리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볼펜을 이용하여 일러스트를 그리는 방법을 소개하는 책이다.

볼펜을 고르는 법부터 알맞은 종이를 고르는 방법, 다양한 소재 위에 그리는 방법 등이 자세하게 나와 있다.

또한 가장 기초적인 그림부터 시작해 과일, 동물, 인형, 장식용 그림 등의 복잡한 그림도 그릴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한다. 화살표 순서대로 따라가기만 하면 누구나 쉽게 멋진 일러스트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 북소믈리에 한마디!
이 책의 레슨 페이지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일러스트는 볼 지름이 0.5밀리미터인 젤 잉크 볼펜을 사용하였다. 볼펜은 아무리 써도 그 굵기가 변하지 않기 때문에 선을 많이 그리면서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다.

좀 더 많은 그림을 그리고 싶은 사람을 위해 밑그림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도안집을 함께 수록하였다.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이너, 상품 플래너 등으로 활약 중인 저자가 지은 일러스트 레슨 책이다.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인 색 볼펜을 이용해 일러스트 그리기는 방법을 알려준다.

기초부터 시작해 제법 복잡한 그림도 그릴 수 있게 안내하고 있다. 과일, 동물, 인형, 장식용 그림 등을 그릴 수 있게 해줌으로써, 자신도 그림 그리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아끼는 사람에게 멋진 그림도 선보일 수 있다. 책 속의 그림은 너무나 귀엽고 앙증맞아서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그려 봐 볼펜으로그림 레슨 수첩 정보보기 클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