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들

매리는 외박중 Part.1 음반정보


 

대한민국 최강의‘두근 커플’ 장근석과 문근영이 만났다!
원수연 인기 만화 `매리는 외박 중` 동명 드라마 탄생!

‘완전무결’밴드 꽃미남 보컬‘장근석’, 완벽한 록커 변신!
한류 열풍 차세대 그룹 한승연(카라)과 실력파 락밴드 트랙스 참여!

11월 8일 첫 방송되는 `매리는 외박 중`은 인기 만화가 ‘원수연’ 만화를 원작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가상결혼’과 ‘이중생활’이라는 기상천외한 상황 속에서 2,30대 남녀 사랑과 결혼, 음악을 잘 버무린 로맨틱 코미디로 방영 전부터 화제로 떠올랐다.
특히, 록밴드 보컬 ‘무결’ 역에 캐스팅된 ‘장근석’과 ‘매리’ 역의 ‘문근영’이 만나 세기의 ‘두근 커플’ 탄생을 암시하며, 네티즌들이 직접 드라마 포스터 및 예고편을 제작하는 등 자발적인 팬들의 참여가 눈길을 끌었다.

또한, 2010년 대한민국을 강타한 화제의 드라마 `추노`, `굿바이 솔로`, `스타일`, `그저 바라보다가`의 OST를 맡은 ‘최철호’ 음악 감독이 참여하여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선보였다.
장근석이 부른 `부탁해, My Bus!`는 밴드 음악을 하며 꿈을 키우는 보컬 무결 (장근석 役)이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겪고 있는 심리적 갈등을 상징적인 가사와 시원한 록사운드로 풀어냈다.

`My Precious`는 `부탁해, My Bus!` 와는 상반되게 부드럽고 감미로운 발라드곡으로 깊어가는 가을 여심을 공략할 계획이다. 당신의 작은 한 걸음조차 소중히 간직하고 싶다는 내용으로,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설레임과 애절함을 드러냈다.

그 외에도 드라마의 오프닝곡이자 시그널 테마곡 ‘Tell Me Your Love’는 SM 소속 실력파 락밴드 ‘트랙스(TRAX)’가 불러, 밝고 경쾌한 로맨틱한 드라마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일본 오리콘 1위에 빛나는 대표 한류 걸그룹 카라의 ‘한승연’은 엔딩 테마곡 ‘Super Star’를 통해 내 마음을 환하게 비춰주는 당신이야말로 진정한 나의 슈퍼스타라는 노래로 사랑에 빠진 여심을 대변,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면 클릭 하세요 ^0^


'자료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타르  (0) 2010.11.14
황금빛 명상  (0) 2010.11.14
원수연님의 작품 매리는 외박중 입니다  (0) 2010.11.12
[여러가지 질병에 좋은 茶] 위장을 튼튼히 해주는 밤  (0) 2010.11.11
[정적명상] 좌선(坐 禪)  (0) 2010.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