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방해독다이어트 치료법

비만은 의외로 우리 몸에 쌓인 독소 때문에 생길 수 있는데요. 독소는 인체의 면역능력을 약화시켜 만성질환과 비만 등 각종 성인병을 유발합니다.

 한방해독다이어트는 간과 장에 쌓인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고 독소를 제거하는 해독요법을 위주로 한 비만 치료법으로, 간해독과 장해독, 미보탕, 미보식, 지방분해침, 오일마사지, 왕뜸, 이침 등을 병행하는데요.

 한방 간 해독요법은 한방 생약을 이용해 간에 쌓여 있는 담석과 콜레스테롤, 각종 독소와 노폐물 등을 제거해 간 기능을 회복시키는 치료법입니다.
 흔히 장세척이라 말하는 청장요법은 특수수액을 이용해 대장내 숙변과 유해 독소를 제거하여 장 기능을 회복시켜주는 치료법입니다.

 미보탕은 나복자, 백작약, 반하, 복분자 등 천연 한약재로 구성되어 기혈 순환을 돕고 몸 안의 각종 장기가 제 기능을 찾게 해줘 중금속 등의 노폐물을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단순히 살을 빼기 위해서 만들
어진 것이 아니라 몸을 만들어간다는데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미보식은 현미를 비롯한 곡류, 야채류, 해조류 등 50가지가 넘는 무공해 자연원료에 식이섬유 함량을 극대화하여 인체의 대사 작용을 돕고 자연치유력을 높여주며 체질개선을 도와줍니다.

 지방분해침은 장침을 지방층에 꽂고 그곳에 전침을 연결하여 지방분해의 효과를 내는 치료입니다. 지방분해침을 지속적으로 맞게 되면 지방층이 점차 부드러워지게 되면서 지방이 빠지게 됩니다.

 오일마사지는 아로마 오일을 비만부위에 바르고 마사지를 해줘 체내의 셀룰라이트를 분해합니다. 지방분해침과 오일마사지는 부분적인 비만을 집중 관리해주는 치료법입니다.

 한방훈증치료는 노폐물의 배출에 효과가 있는 한약재 20~30가지를 사용하여 그 한약재의 김을 쏘이는 방법으로 지방의 배출을 촉진시키며 하초를 따뜻하게 하여 자궁쪽의 순환을 도와줍니다.

 한방해독다이어트의 특징은 간해독, 장세척을 통해 인체의 독소를 배출하고,각 개인의 체질과 증상에 따른 맞춤형 치료이며, 요요현상이 거의 없고, 비만이 되는 내과적 요인을 해결하여 건강하게 살을 빼도록 도와줍니다.


/ http://www.namu911.com/